회사연혁

NO 1.
학원관리 솔루션 업체

2023년
  • ㈜조에에듀 학습상담,심리,코칭 자기주도학습컨설팅 자회사 설립
  • (주)에이럭스 본사시스템 구축 및 지점관리시스템 라이선스 공급계약
2022년
  • 모바일 학원관리시스템 ‘출결톡'프리미엄 런칭
  • 에듀OK 15,000 개점 돌파 – 학원출결
  • 1% 리딩멘토링 ‘키즈스콜레’ 사이트 & 시스템 유지운영 계약
  • 학원 매칭서비스 ‘파인드에듀’ 서비스 준비
  • 경기도 지역아동센터 안심톡 시스템 유지관리 및 운영 계약
2021년
  • 주)감성사운드 통합관리시스템 구축 계약
  • 에듀OK 복지 쇼핑몰 ’일타몰’ 런칭
  • (사)한국마늘연합회 및 한국양파연합회 의무거출금 통합 전산시스템 구축
  • 경기도 지역아동센터 810개소 문자 알림 유지관리 사업
  • 에듀OK 13,000 개점 돌파 – 학원출결
2020년
  • ㈜동화세상에듀코 와와코칭학습 출결시스템 제공
  • 위치기반&개인위치정보사업 허가 등록
  • 돌봄기관 ’아이안심출결OK’ 서비스 런칭
  • ‘어린이집 등하원 안심 알리미’ 사업 참여
  • ‘학습 관리 서버 및 수학 교육 시스템’ 특허 등록
  • 프리미엄브랜드대상
  • 고객이신뢰하는 브랜드대상
  • 에듀OK 10,000 개점 돌파 - 학원출결
2019년
  • 올해를 빛낸 기업 대상 수상
  • 경기도 지역아동센터 안심톡 구축
  • 우리동네키움센터 업체 선정
  •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출결시스템 제공
  • 한국사과연합회 자조금 관리시스템 구축
  • 필아트 관리시스템 구축
  • 에듀OK 9,000 개점 돌파 - 학원출결
2018년
  • 스마트앱어워드 대상
  • 에듀OK 7,000개점 돌파
  • (주)창의와탐구 '와이즈만'통합 시스템 분석설계 수주
  • (주)필아트에듀 통합LMS시스템 수주/개발
  • 중소벤쳐기업부 R&D 과제 출결톡 수납톡 오픈
  • ‘스마트앱어워드 2018 대상’ 수상
  • ‘2018 소비자 선정 브랜드대상’ 수상
2017년
  • 에듀/출결OK 6000 가맹학원 돌파
  • ㈜이노블스 통합LMS시스템 수주/개발
  • 기술 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인증
  • ‘2017년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수상
  • ‘2017년 대한민국 기업대상’ 수상
  • 모바일사업부 확장
2016년
  • 에듀/출결OK 5000 가맹학원 돌파
  • ㈜예림당 와인슈타인 프랜차이즈 관리시스템 수주/개발
  • 중소기업청 기술인증 ‘벤처’ 등록
  • ISO 9001:2008 인증획득
  • 부설기업연구소 설립
2015년
  • 에듀/출결OK 4000 가맹학원 돌파
  • 셔틀버스 관리서비스 ‘셔틀OK’ 런칭
  • 세무지원서비스 ‘회계법인 오현’ 파트너쉽체결
  • 법무지원서비스 ‘법무법인 청호’ 파트너쉽체결
2014년
  • 에듀/출결OK 3000 가맹학원 돌파
  • ㈜에듀모니카 인수합병
  • 에듀리치센터/ 에듀프린트 서비스 런칭
  • 순복음교회 총회목회대학원 학사관리 시스템개발
  • 미술로생각하기 통합시스템 구축
2013년
  • 에듀/출결OK 2000 가맹학원 돌파
  • 출결OK 서비스 런칭
  • 국제패션디자인전문학교 학사관리 시스템 개발
  • 삼성생명 DRM 및 백업 시스템구축
2012년
  • 에듀OK 1000 가맹점 달성
  • 맵플러스, 3030KIS 서비스 제휴
  • 삼성생명 IT Helpdesk 시스템
  • 비비마스크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구축
2011년
  • ㈜비에이치소프트 설립 및 계열사 통합
  • SI중심에서 서비스비즈니스로 모델 전환
  • 뮤엠영어 출결 시스템 개발 및 운영관리
  • 삼성생명 EAM (전사자산관리) 시스템 개발
2010년
  • 에듀OK 학원관리시스템 서비스 시작
  • 허브다이어트 회원 및 다이어트 관리 시스템
  • SK 와이번스 어린이 야구교실 관리 시스템
  • 시매쓰 LMS 개발 수주 및 서비스 제휴
  • 이보영의 토킹클럽 서비스 제휴
  • 중고교 등하교관리 시범사업 선도업체 선정
  • 온라인 Quiz Linker 시스템 개발
  • 경기도 교육청 ‘미래형 선도학교’ 시범사업 채택
  • 영어랩 프렌차이즈 운영관리 시스템
  • ㈜에듀박스, 교학사, 프린스턴에듀 등 시스템 제휴 및 개발공급
2009년 이전
  • SI중심의 학원사업부 개설
  • 대교의 페르마에듀 LMS/MIS 수주 개발
  • 방과후 학교 출결관리 시스템 개발 공급
  • SI 컨설팅 전문 넥시스 설립
  • 넥시스소프트컨설팅㈜로 법인전환
  • 학사 프로그램'네드스쿨’ 런칭
상담신청하기
02.6677.5533 (평일 AM10:00 - PM06:00)
에듀OK 이용약관 레이어팝업 닫기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비에이치소프트 ( 이하 '회사' 라고 합니다. )가 제공하는 에듀OK 및 에듀OK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휴대형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에듀OK및 에듀OK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③'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④'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온라인디지털콘텐츠(에듀몰, 에듀리치, 에듀프린트, 기타 유료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⑥'포인트'라 함은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을 위해 회사가 임의로 책정 또는 지급, 조정할 수 있는 재산적 가치가 없는 '서비스' 상의 가상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⑦'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①'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회사'는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내 전자우편, 전자쪽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④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⑤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약관의 해석)

①'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유료서비스약관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 등'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②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유료서비스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 조 (이용계약 체결)

①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②'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전화번호 나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5)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6) 관계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7)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③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⑤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⑥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⑦'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6 조 (회원정보의 변경)

①'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주민등록번호,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②'회원'은 회원가입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③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8 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한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③'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④제3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회원'에 대한 통지)

①'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자쪽지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회사'의 의무)

①'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②'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①'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②'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회원서비스 (에듀리치, 에듀몰, 에듀프린트)
(2) 학원관리 서비스 (출결OK, 에듀OK Lite, 에듀OK premium 등)
(3) 게시판형 서비스 (고객지원)
(4)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③'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④'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⑤'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 13 조 ('서비스'의 변경)

①'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③'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제외됩니다.
③'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④'이용자(회원, 비회원 포함)'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시물 또는 기타 정보를 변경, 수정,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저작권)

①'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②'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③'회사'는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 16 조 ('게시물'의 관리)

①'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③본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 게시중단요청메일주소 : webmaster@edu-ok.co.kr

제 17 조 (권리의 귀속)

①'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②'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아이디', 콘텐츠, '포인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8 조 (포인트)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습니다.

제 19 조 (계약해제, 해지 등)

①'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또는 내 정보 관리 메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③'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 20 조 (이용제한 등)

①'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및 개별 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⑤본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합니다.
⑥'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⑦'회사'는 '회원'이 허위정보 입력 시 직권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해당내용 손실에 따른 보상은 하지않습니다.

제 21 조 (책임제한)

①'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⑤'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회사'와 '회원'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회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회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명확하지 아니한 경우의 관할법원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③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회원' 의 경우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주)비에이치소프트-

레이어팝업 닫기

㈜비에이치소프트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시하며,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 ㈜비에이치소프트는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수집항목 :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업체명, 주소, 은행계좌, 생년월일, 로그인ID, 패스워드, 해당교육청, 학원실평수, 사업자태, 학원행태, 등
• 수집방법 : 이메일, 전화, FAX, 우편, 당사홈페이지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서비스 및 가입상담.
• 회원 관리(본인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및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 보유기간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비에이치소프트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계속적으로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이용합니다.
• 파기절차 : 이용자가 직접 서비스해지를 신청하거나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한 경우 추후 열람이나 이용이 불가능한 상태로 처리됩니다. ㈜비에이치소프트는 파기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다만, ㈜비에이치소프트는 불량 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해지 요청일로부터 2년간 해당 회원의 아이디,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은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하고 종이자료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4.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전화, 서면 등을 이용하여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접수 및 처리 부서와 담당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담당자 부 서 연락처 메일
팀장 채현철 학원사업부 02)6677-5533 chuls4u@edu-ok.co.kr

5.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수집된 개인정보는 법령의 근거가 있는 경우 외에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6. 개인정보 취급의 위탁

• 이용자에게 약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반드시 필요한 업무 중 일부를 외부 업체로 하여금 수행하도록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탁 받은 업체가 개인정보보호 관계 법령을 위반하지 않도록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위탁업무
㈜나이스정보통신 유료결제서비스
㈜나이스페이먼트 유료결제서비스
㈜다우데이타 유료결제서비스
㈜다우기술 문자서비스
㈜엘지유플러스 문자서비스

7.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 름 부 서 연락처 메일
소장 황준호 연구소 070-7116-6211 jjunhoya@edu-ok.co.kr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이 름 부 서 연락처 메일
책임연구원 김명준 연구소 070-7116-6215 start6254@edu-ok.co.kr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 이용자께서 제공하신 모든 정보는 방화벽 등 보안장비에 의해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정기적인 교육과 비밀번호 갱신을 통해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9. 권익침해 구제방법

• 이용자는 ㈜비에이치소프트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비에이치소프트의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18(내선2번)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 02-580-0533~4 (http://eprivacy.or.kr)
3.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1, cybercid@spo.go.kr (http://www.spo.go.kr/)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http://www.netan.go.kr/)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법제처 (http://www.moleg.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시행하기 전 홈페이지 또는 접수 창구 등에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