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에듀OK에 대해 가장 궁금해하시는 질문들만 모았습니다.

전체
가입문의
사용문의
부가서비스
요금문의

Q.

사용문의

출결 프로그램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홈페이지 내 [고객지원 > 자료실] 메뉴에서 사용하고 계신 출결 프로그램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Q.

사용문의

명의변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현재 사용 중인 원장님께서 에듀OK 고객센터 02-6677-5533으로 연락 주셔서 명의변경 요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담당자가 명의변경 신청서를 원장님께 보내드리고 인계받으실 원장님 정보를 기입해서 보내주시면

즉시 처리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Q.

사용문의

학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사용하고 계신 출결관리자 페이지의 [학원관리 > 계약정보] 메뉴에서 언제든지 직접 변경 가능합니다.

Q.

사용문의

회원정보 아이디 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로그인 창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서 확인 및 변경할 수 있습니다.

Q.

사용문의

출결서비스 관리자 페이지는 어떻게 접속하나요?

우선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에듀OK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셨다면 로그인 버튼을 통해 회원가입 시 입력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에듀OK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 가능하게 됩니다.


Q.

요금문의

매월 제공되는 문자보다 많이 사용하면 어떻게 납부하게 되나요?

매월 제공되는 무료 문자 사용량 초과 사용 시

초과 문자 비용은 건당  SMS 18원 / LMS 43원이며

월사용료에  합산 청구되어 매월 10일 결제일에 자동납부 진행됩니다. 

Q.

요금문의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납부 하나요?

출결OK, 에듀OK등 당사의 모든 서비스는

月 단위로 이용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월 제공되는 무료 문자 사용량 초과 사용 시

월사용료에 합산 청구되는 후불제이며 매월 10일 결제일에

자동납부 진행됩니다.

 

서비스 신청 시 납부 방법을

1. 계좌 자동이체

2. 신용카드 자동이체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언제든 변경도 가능합니다.

 

Q.

요금문의

사용요금이 얼마나 나왔는지 궁금해요!

사용하고 계신 출결관리자 페이지의 학원관리 > 계약정보 메뉴에서 월별 과금정보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요금문의

초기비용과 문자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초기 비용]

에듀OK 서비스는 약정 12개월로 가입이 되며, 초기 세팅 비용은 면제가 됩니다.

다만, 약정이 만료되기 전에 해지를 하게 되면 위약금으로 세팅 비용이 과금됩니다.

※ 위약금은 서비스 별로 상이

 

[문자 비용]

SMS: 서비스 별로 무료 제공되는 SMS를 모두 소진할 경우 건당 18원으로 과금됩니다.

LMS: 무료 건수 없이 건당 43원으로 과금됩니다.

MMS: 무료 건수 없이 건당 90원으로 과금됩니다.

Q.

부가서비스

콜센터 기능(인터넷폰)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 KT, LG, 삼성와이즈 중 인터넷 전화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아래의 부가서비스에 가입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SK : CS통화API_070실선 + 기업 SMS 서비스
  ◦ KT : 센트릭스 Open API 베이직
  ◦ LG : 고급형 센트릭스
  ◦ 삼성Wyz070 : 부가서비스 없음

 

콜센터 자세히 보기
 

에듀OK 고객마당

고객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입니다.

상담센터
문의시간

- 평일 10: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 일, 공휴일 휴무

02-6677-5533